무엇을 읽을며 살아가는가

객체지향 사고 프로세스

Leedo1982 2021. 3. 22. 11:24
일자 범위 page 비고
2021-03-22 chapter1. 객체지향 개념소개 1 ~ 36  
2021-03-23 chapter2. 객체라는 관점에서 생각하는 방법 37 ~54  
2021-03-24 chapter3. 그 밖의 객체지향 개념들 55 ~ 80  
2021-03-25 chapter4. 클래스 해부하기 81 ~ 94  
2021-03-26 chapter5. 클래스 설계 지침 95 ~ 112  
2021-03-27 chapter6. 객체를 사용해 설계하기 113 ~ 130  
2021-03-28 chapter7. 상속과 합성에 익숙해지기 131 ~ 154  
2021-03-29 chapter8. 프레임워크 및 재사용 155 ~ 184  
2021-03-30 chapter9. 객체 구축과 객체지향 설계 185 ~ 200  
2021-04-01 chapter10. 디자인 패턴 201 ~ 220  
2021-04-02 chapter11. 의존적이거나 경직된 클래스가 되지 않게하기  221 ~ 234  
2021-04-03 chapter12. 객체지향 설계의 SOLID 원칙 235 ~ 256